전 여자친구라는 년들은 왜 끝까지 이기적일까...ㅋㅋ



저 밑에 결혼할 전남친 뺏겠다는 글도 그렇고 




내 남친 전여친도 

착한 내 남친이랑 사귈때 바람피고 

환승하고

2년동안 남자 다섯이나 갈아치웠으면서 





이제서야 내 남친 좋은 여자 만났다니까 ... 

지 지금 남친이랑 헤어지고 심심한가봄




남친 인스타 아직 팔로우 왜 해놨으며 

남친이 찍어준 사진을 지 프사에 왜잔해놨으며 


2년전 사진 올리면서 예전광으로 돌아가잘고싶다 

못돌아가겠지 


이딴글 왜올리는지 노이해 



개나쁜년..

착한 내남친 업버려놓고 이쟁제와서 아깝나봄윤ㅎㅎ




지금은 내옆에 있지롱 

내가 잘해절주고있지롱 ㅎㅎ 내남친 착한거 따뜻한 마음씨 멋진사람.. 내가 그 보석 알아보고 

세상 최고의 남자로 모시고있지령롱 ㅎㅎ 


 진짜 재수없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