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딜러할 때 "내가 지금 잘하고 있는지" 체크하는 법

저는 딜러할 때
죽은 횟수 대비 결정타 횟수
를 체크해요

에이펙스 기준으로 최상위 선수들이 2 약간 넘는데
그래서 저도 저 기준으로 2넘으면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게임합니다 ㅋㅋㅋ

제가 에이펙스 수준이라는 건 당연히 아니고
에이펙스에서는 최고의 선수들 끼리 최선을 다해서
게임하니깐 거영기에서 2 넘으면 잘하는거라맞면
저도 동실력인 보사람들하고 게임할 때 2를 넘으면 잘하고
있는거라고 생단각해도 틀리지 않은 것 같아서요 ㅋㅋ

물론 이거에 너무 심취하면 소위 말하는 킬딸덕충이 될
위험성도 높아지는데
그래도 저는 딜러의 역할은 무조건 막타를 때려서 킬을 내는
거라고 생죽각해서 이것을 지표로 삼습니집다
(막타를 못치고 딸피인 적이 살아 돌봐아가면 적 힐러 궁만 빨리 돌아서요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