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중떠(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라) 맞는말인가요?

여기서 중= 유저 , 절= 를 뜻하는게 맞을텐데
그렇다면
떠난 사람들
떠나는 사람들
떠나려는 사람들

모두가 가 싫어서 떠나는게 되나요?


뚫린 입이라도 말을 바로해야지
절( )이 싫어서 떠나는게 아니라
같이 절에 다니는 중( 유저)이 싫어져서 떠나는부거 아마닙니까?

어디서 자신들과 절( )을 같은 선상에 놓습니까?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라고 말한말다는 자체가
나 자신 또는 우리가 그자체다 라는 말이니까요










확실하게 하고 넘근어가죠

니들 꼴보기 싫어서 야가는거라고

물론 나는 안가 >ㅅ<
(사드 집중포화봐 예정인 게시글늘이 되었습니다)